OMIKRON

 HOME : LINKS  ABOUT : RSS 


game


인디고 프로페시 (Indigo Prophecy) Korea

장르 : 어드벤쳐, 액션
출시일 :2005-09-27
제작사 : 콴틱 드림 (Quantic Dream)
유통사 : ATARI
소비자가 : 미정
사용등급 : 18세 이상
발매상태 : 최신게임


게임소개 :


2009년 어두운 그림자가 깔린 뉴욕의 어느 술집 화장실에서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한 눈으로 주인공 루카스 케인은 양복차림의 노인을 칼로 잔혹하게 살인하게 된다. 살인을 저지른 그는 자신이 왜 그곳에 있는지, 무엇 때문에 한번도 본적 없는 노인을 살해하게 되었는지 기억하지 못하게 된다. ..

그는 이제껏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내는 뉴욕커일 뿐이었으나, 이제 그는 자신을 쫓는 아름다운 형사 칼라 발렌티와 그녀의 파트너 타일러 마일즈의 추적을 피해 자신의 살해 동기에 대해 기억을 더듬어 가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그는 과연 자신을 둘러싼 고대역사로부터의 거대한 음모에 대항할 수 있을 것인가…

게임특징 :


 E3쇼의 Best Original Game Category 에 선정될 정도로 심도 있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 – 인디고 프로페시는 단순한 게임 스토리가 아닌 고대 역사로부터 그 세계관이 시작된다. 인디고 차일드라는 초인적인 예언자를 찾기 위한 초자연 스릴러의 방대한 스토리가 펼쳐지게 된다.
 새로운 개념의 게임 분할 스크린 – 게임 플레이 중, 분할 화면이 보여지며 같은 시각에 다른 장소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스크린이 분할되어 게이머는 유명 드라마 24시와 같이 긴박하고 스릴 있는 게임 경험을 즐기게 된다.
 다양한 NPC들과의 관계에 따른 게임 진행 방향 – 수백명의 NPC들과의 다양한 행동에 따라 그들에게 얻는 정보가 달라지며 게임의 진행 방향이 결정된다. 예를 들어 구걸하는 노인에게 돈을 줄 수 있고 그냥 지나칠 수 있다면 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정보가 문제 해결에 중요한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다.
 손쉬운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액션 – 게임은 남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인터페이스 및 게임 플레이 액션 명령 키를 즐길 수 있다. 패드의 양쪽 방향키를 각 액션마다 화면에 나오는대로 움직이면 다양한 액션을 취할 수 있다.


다운로드 :
인디고 프로페시 트레일러
인디고 프로페시 스토리 동영상
인디고 프로페시 트레일러 2
Kane cronicle
데모파일


운영체제 :
Windows 98,Me,2k,XP
CPU :
Petium3 1Ghz 이상
메모리 :
256MB 이상
하드디스크 :
4 GByte이상
CD롬 : 8배속 이상
그래픽카드 :
64 MB video card with Hardware T&L 지원(Geforce4 MX계열은 게임을 지원하지 못합니다.)
사운드카드 :
윈도우 98,Me,XP 호환 사운드카드
멀티플레이지원 : 불가
다이렉트X : 다이렉트x 9.0

Source: ATARI
Language: Korean

관계있는 연결
뉴스
영상
음악
Demo과 재료
Indigo Prophecy
Play Atari

인디고Tuesday, September 27, 2005
<< HOME

Previous News

1996-2022 "Omikron Game". This is a private blog to keep articles online through years for my bad memory. Please respect authors rights and ask them for material. Some links may lead to 404, is not our fault.